Getting My 태국의 밤문화 To Work
Getting My 태국의 밤문화 To Work
Blog Article
사파이어 아고고는 특이하게 한국인 실장님을 통해 예약이 가능한 클럽입니다. 그만큼 우리나라 관광객분들이 쉽게 접근이 가능하며 바가지를 쓰는 경우가 없습니다.
시암 니라밋 문화 쇼와 같은 문화 공연을 관람하며 태국의 역사와 전통을 체험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음식 애호가들에게 방콕의 늦은 밤 식당은 탐험을 기다리고 있는 보물 창고입니다.
이렇게 태국 밤문화를 전반적으로 살펴보았는데, 정말 다양하죠? 예전에 “방콕, 파타야 밤문화” 하면 단순히 클럽이나 가라오케만 떠올렸다면, 이젠 멤버클럽, 변마, 아고고 등 옵션이 아주 많아졌습니다.
또한, 파라다이스 비치 클럽에서는 특정 시기에 풀 문 파티가 열리기도 합니다.
클럽에 오는 푸잉들은 가라오케나 비어바에 있는 친구들에 비해 사이즈가 평균적으로 좋습니다. 그러나 꼬시려고 하면 직접 일일히 연락처따랴, 협상하랴…상상만해도 피곤하시다구요?
하지만 가격이 매우 저렴하며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후기가 많아 파타야 밤문화를 즐긴 뻐근한 몸을 수복하는데 탁월한 효능을 제공합니다.
그러다가 마음에 들면 숏타임 혹은 롱타임 가격 협상 후 데리고 나가실 수 있는게 바로 소이혹 비어바 입니다.
태국의 일반인들에겐 사실 몇시간 노는데 몇개월 봉급으로 매우 부담하기 힘든 금액입니다.
그럼에도 어른들을 위한 핑퐁쇼와 섹스쇼, 아고고바, 스트립쇼 바 등등 엄창 수많은 유흥즐길거리가 있고, 출출한 분들은 위한 케밥, 길거리 음식, 씨푸드 레스토랑 등등이 존재하여 식사와 공연, 나이트클럽을 한번에 즐길 파타야 판다클럽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파타야의 워킹스트리트와 푸켓의 빠통도 아고고로 유명한 환락가 거리이다.
클럽은 미리 예약해주시면 푸잉 헌팅서비스도 무료로 해드리니 가성비뿐만 아니라 푸잉도 있으니 재미는 두배 + 밤은 더 뜨겁게 보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계좌 환금을 필요로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이런 분들은 정보가 매우 적어 막막하실겁니다.
이러한 계절별 통찰력을 중심으로 여행을 계획하면 방콕의 밤 문화 경험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방콕 방문 중 기대할 수 있는 사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방콕 나이트라이프 가이드가이드를참조하세요.